국가 캐나다 때리기에 나섰다.
페이지 정보

본문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이 이웃 국가 캐나다 때리기에 나섰다.
관세 협박과 주권 농락으로 쥐스탱 트뤼도 전 캐나다 총리의 사임을 끌어낸트럼프대통령이 마크 카니 총리에게 서한으로 35%라는 높은 상호관세를 통보했다.
트럼프대통령은 10일(현지시간) 사회.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이 지난 8일 워싱턴DC 백악관에서 내각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AP/뉴시스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이 오는 14일 러시아와 관련해 중대한 발표를 하겠다고 밝혔다.
미 NBC 방송에 따르면트럼프대통령은 10일(현지시간) 인터뷰를 통해.
미국과의 무역 협상에서 유연한 태도를 보여왔던 이시바 총리는 "깔보는데 참을 수 없다"며.
트럼프가 자신의 SNS에 공개한 캐나다 관세입니다.
모든 캐나다 수입품에 35%의 관세를 매기겠다고 했습니다.
지난 2월에 예고했던 25% 관세보다 10%P 올랐습니다.
트럼프는 캐나다가 마약인 펜타닐 문제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했다는 이유를 댔습니다.
[오사카=AP/뉴시스]도널드트럼프미 대통령(왼쪽)과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2019년 6월29일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에 참석해 악수하고 있다.
마코 루비오 미 국무장관은 11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왕이(王毅) 중국 외교.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이 재점화한 관세 폭탄에 미국과 긴밀한 관계를 맺어온 동맹국들이 강하게 반발하고 있다.
일본과 캐나다는 물론, 브라질까지 ‘결사항전’을 외치고 나섰다.
[앵커] 브라질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인데요.
트럼프대통령 인형을 불태우고 있죠.
미국 백악관이 할리우드 신작 영화 '슈퍼맨' 포스터에트럼프대통령의 얼굴을 합성한 이미지를 올리고 "희망의 상징"이라고 추켜세우자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백악관은 현지 시각 10일, 엑스(X·옛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미지.
트럼프대통령의 '슈퍼맨' 이미지.
미 백악관 엑스 캡처 백악관이 공식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의 얼굴을 합성한 ‘슈퍼맨’ 이미지를 게시해 찬반 논란이 확산하고 있다.
해당 이미지는 11일(현지시간) 개봉하는 할리우드 영화 ‘슈퍼맨.
뉴시스 “미국의 경제적 독립을 선언하겠다.
” 지난 4월 2일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이 ‘해방의 날’을 선언하며 세계 각국에 상호관세 부과를 발표하던 날, 미 증시는 연이어 폭락했다.
일주일도 안돼 전격 90일 유예를 발표하기 전까지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 이전글남시, '규제혁신 아이디어' 공 25.07.12
- 다음글이하 벌금형에 처할 수 있다. 25.07.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