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도] 승차거부, 불친절 등 택시 민원 '18년까지 반으로 줄인다 view 157,894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15-05-07 13:25
 
승차거부, 불친절 등 택시 민원 '18년까지 반으로 줄인다

 - 서울시, 택시 민원 ’14년 2만8천 건→’18년 1만4천 건 목표로 총력
 - 민원 전담 T/F팀 꾸리고 관리, 올해 1/4분기 전년 대비 16.1% 감소
 - ‘불친절’ 기준 마련해 처분, 일부 택시업체 ‘불친절 요금환불제’ 시행 중
 - 시 “ ‘민원 감축=서비스 개선’ 시민 체감하는 서비스 개선위해 노력”
 
* 상세내용은 첨부된 보도자료를 참고해 주세요.
 
[출처] 서울시 보도자료 / 2015.5.6

Comments